2016년을 마무리하며 마지막 Kimchi & Politics 크리스마스호를 보내드립니다.
올 한해 베풀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즐거운 성탄절 및 연말연시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최근 웰링턴 및 마운트 앨버트 사무실에서 저를 지지해주신 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카드를 작성하며, 바쁜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연말은 모두에게 중요한 시간입니다. 올 한해를 되돌아보며 정리하고, 또 새로운 한해를 계획하는 시간입니다. 저는 올 한해 여러 교민 행사들과, 뉴질랜드 곳곳을 방문하여 실시한 MP Service 및 사무실에서의 상담들을 통해 교민분들의 목소리와 건의사항들을 들을 수 있었으며, 의미있는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교민분들과 소통하길 기대합니다. 이제 여름 휴가철로 들어서는 가운데, 운전을 하거나, 바닷가 및 강과 호수에서 수영을 할 때에 늘 조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말에 행사가 많으실텐데, 음주를 하시더라도 음주운전을 절대 삼가시길 바랍니다. 물에 들어가기 전 일기예보를 확인하시고, 햇빛 차단을 위해 나가시 전 꼭 선크림을 바르시길 바랍니다. 모든 교민들과 교민 가정들이 즐겁고, 안전한 휴가철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올 한해 베풀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교민분들과의 소통을 기대합니다. 사무실이 12월 22일부터 1월 16일까지 연휴로 인해 문을 닫습니다. 급한 일로 연락을 하셔야 되면 Melissa.lee@national.org.nz이나 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연락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