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교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Hamilton East Clyde Shopping Centre에서 "아시아식품"을 운영했던 김대식입니다.

 

아시아식품이 아래와 같이 다시 문을 열게 되어, 교민 여러분께 KOWAI를 통해 먼저 알려드립니다.

  - 일     자 :  2010년 4월 6일(화요일)

  - 장     소 :  Cnr Hukanui & Clarkin Road에 세워지는 새로운 상가

       (건물은 6개의 점포로 구성되고 ASIAN FOOD는 Hukanui Rd쪽으로 들어서며, 현Liquor shop의 왼편입니다.

  - 전화번호 : (07) 848-1616, 210-0169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번호와 동일) 

  - 팩스번호 : (07) 848-1618 (변동없음)

  - 전자우편 : asianfood@naver.com

  - 취급품목 : 한국식품 및 잡화

                   일본식품 및 잡화 

                   중국식품 및 잡화 

                   기타 아시안 식품 및 잡화 

                   고기(냉동 및 냉장육, 특히 갈비(찜갈비, 갈비살), 안창살등 소고기 특수부위와 삼겹살등은 생고기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가격이나 맛에서 자신합니다.)

                   뉴질랜드 생산 한국야채 및 두부 콩나물 숙주 등 신선식품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김치 및 각종 반찬류

                  * 참이슬 소주, 백세주, 복분자 술, 막걸리, 정종등 주류(술)는 옆에 있는 Liquor shop에서 구매하실 수 있도록 협의중입니다.

 

다시 문을 여는 아시아식품은 진정으로 해밀턴 교민 여러분을 생각하고 교민을 위하는 교민의 식품점이 되고자 합니다. 저희 식품점이 어떻게 나아가야 할 지? 어떻게 운영 했으면 좋을 지? 무엇을 보완해야 할 지? 등에 대해서 교민 여러분의 조언과 충고 부탁드립니다. 언제든지 어떠한 방법으로든지 환영합니다.

 

VISION

아시아식품은 Asian Curtural Foundation Inc(가칭 아시아문화재단)을 설립하여 운영할 계획입니다.

  - 기금은 아시아식품의 수익금과 교민 및 뉴질랜드의 기관 및 단체의 지원금으로 운영될 것이며

  - 한인회 및 한국학교의 행사 지원

  - 한인문화센터의 건립 및 운영

  - 기타 아시아 문화행사의 지원을 목표로 합니다.

* 한인문화센터는 이국국땅에서 한국교민들이 함께 어울려 지낼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할 것이며, 토요일에는 한국학교(한국학교의 영원한 숙제(?)가 풀릴려나)로 일요일에는 종교단체의 미사, 예배, 집회장소로 사용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