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랑교회 구제부에서 북한 고아를 돕는 게라지 세일을 매월 첫째주 토요일에 엽니다.
저희가 돕는 북한 고아들은 북한내 있는 고아가 아닌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북한을 탈출하여 중국땅을 떠돌며 구걸로 연명하는 고아들을 돕는 일입니다. 매월 하는 게라지 세일이라 저희물품만으롬 한계가 있고 무엇보다도 저희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우리가 한민족으로써 함께 이들을 돕는것이 더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서 함께하고 싶어 이 글을 씁니다..
게라지 세일을 통해서 모금되어진 돈은 '천사의 집(중국내 북한 고아들을 돕는 단체) 로 전해지고 그곳에서 다시 지금 중국에서 위험을 무픕쓰고 이 아이들을 위해 슴터를 만들어 돌보고 계시는 선교사님에게 전달되어집니다.
여러분들이 tv나 뉴스롤 통해 탈북자들에 관한 소식들을 접하셨던 경험들이 있으셨을거란 생각을 합니다. 저 또한 간접적으로 접하긴하고 있지만 실제 상황은 정말 심각합니다. 우리가 작은 것이라도 모아서 보태어지면 이 고아들의 배고픔을 덜어줄수 있고 한국이나 또한 제3국으로 보내어져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읍니다. 인생을 완전히 바꿀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것이지요.
종교를 떠나고 종파를 떠나서 이 아이들만 생각하면서 우리 함께 하길 원합니다. 물품이 좋지 않아도 되고 소량이라도 됩니다. 물픔을 도네이션하고 싶으신분들은 매월 토요일 1101 .Heaphy Terrace Fairfield . 가져다 주셔도 좋고 839-6090, 855-9792 로 전화주시면 픽업하도록 하겠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