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텍대학교가 2019년 3월에 뉴질랜드 총리 장학생 (PMSA) 6명을 인하대학교로 보내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현재 상호 학점 인정을 위한 ToC 절차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이 ToC가 승인이 되면 학생 모집 공고를 낼 예정 입니다.
아래 내용은 2018년 9월 학기에 중국으로 유학을 간 윈텍 뉴질랜드 총리 장학생들에 대한 소식 입니다.
2018년에는 총 180명의 장학생이 선발이 되어 한국, 중국, 인도, 싱가폴 등으로 유학을 갔으며, 이 중에서 윈텍대학교의 경영학부와 컴퓨터공학부 학생 6명이 중국의 진화대학으로 유학을 갔습니다.
그리고 지난 3월 학기에는 일본 Teikyo University 로 6명의 체육학과 학생들이 총리장학생으로 유학을 간 바 있습니다.
저희 윈텍대학교는 해마다 6-12명 정도의 학생들이 장학생으로 선발이 되어 교류협정이 되어 있는 다양한 대학으로 유학을 가고 있습니다.
인하대학교와 윈텍 대학은 3번의 신청 끝에 이번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한것 고무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을 한국에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하며, 더 열심히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인하대학교에 축하의 인사말 올리며, 윈텍 장학생들이 보람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크게 기대 합니다.
뉴질랜드 총리 장학생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이나, 관심이 있는 대학교의 문의 환영 합니다.